후기 미리보기 (2개)
결론만 얘기하면 '듣길 잘했다'라 생각합니다! 카메라 이론도 모르고 감으로만 냅다 찍고 살다가 한계가 느껴져서 뭘 배우긴 해야겠는데 제로부터 배우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수업 신청했었는데요 근데 궁금했던 부분에 대한 피드백이나 실제 촬영때 조명 세팅, 악세서리에 따른 조명의 조절 등 3시간 가까이 됐는데 지루하지 않고 재밌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물론 현장에서 이해한걸 100% 체득한건 아니지만 시간을 두고 천천히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데는 성공적이었습니다!
긴가민가 했던 부분에 대해서 확신을 주고, 동기부여가 되는 작가님의 자신감과 내가 이 길을 잘 가고 있구나 라는 확신이 들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준비하신 커리큘럼도 체계적이였어요
상세 정보
인물사진이 괴로운 이유?
모델 구인, 얼굴 보정, 피부 톤, 조명 세팅...
말만 들어도 막막하고 아찔하시죠?
THE PEACH 인물사진 클래스에서는 다릅니다.
무조건 성공하는 조명 세팅과 보정 프리셋부터,
비용 0원으로 모델급 일반인 모델을 구인하는 비법까지.
그냥 저의 100%를 남김없이 다 퍼드립니다.
인물사진 1:1 클래스
가격
보정 1:1 클래스: 160,000원
조명 1:1 클래스: 160,000원
🔥올인원 클래스:
50%
250,000원
500,000원
상품 후기 (2개)
26.05.03 후기 작성 | pin****
Q.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5점
Q.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결론만 얘기하면 '듣길 잘했다'라 생각합니다! 카메라 이론도 모르고 감으로만 냅다 찍고 살다가 한계가 느껴져서 뭘 배우긴 해야겠는데 제로부터 배우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수업 신청했었는데요 근데 궁금했던 부분에 대한 피드백이나 실제 촬영때 조명 세팅, 악세서리에 따른 조명의 조절 등 3시간 가까이 됐는데 지루하지 않고 재밌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물론 현장에서 이해한걸 100% 체득한건 아니지만 시간을 두고 천천히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데는 성공적이었습니다!
26.05.02 후기 작성 | cha****
Q.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5점
Q.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긴가민가 했던 부분에 대해서 확신을 주고, 동기부여가 되는 작가님의 자신감과 내가 이 길을 잘 가고 있구나 라는 확신이 들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준비하신 커리큘럼도 체계적이였어요